좋은땅출판사,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출간

투자하는 시간 대비 당신의 영상 품질은 어떠한가, 만족스러운가

2021-11-19 09:00 출처: 좋은땅출판사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김찬기 지음, 좋은땅출판사, 232p, 1만80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를 펴냈다.

이 책의 저자 김찬기는 유튜버가 되고자 하는 이들, 영상을 촬영하며 고군분투하는 많은 이에게 “당신의 영상은 투자하는 시간 대비 품질이 우수한가? 만족스러운가?”라고 질문을 던진다. 영상 촬영을 비롯해 인터넷 생방송은 철저한 준비와 확인이 필요하다. 영상이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게 촬영되기도 하고 초점이 맞지 않기도 한다. 이를 편집으로 보완한다고 해도 영상 품질의 측면이나 투자하는 시간을 생각하면 무엇보다 ‘제대로’ 촬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이 책을 통해 유튜버가 되기 위한 채널 기획부터 콘텐츠 기획, 촬영 장비와 촬영 기법까지 다양하게 팁을 전수해 많은 유튜버 유망주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데에 힘이 되기를 바란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