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실시 예술인의 사용 편의성 강화

2021-11-09 15:54 출처: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문화예술네트워크위드가 개편한 홈페이지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와이어)--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사용자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개편 기능은 신뢰성 있는 최신 정보의 전달과 온·오프라인 교육 및 상담 서비스, 커뮤니티를 통한 예술가 소통 공간 구성 등이다.

새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오프라인 교육을 넘어 시간과 거리상의 문제로 교육 참여가 제한된 분들이 온라인 강의로 수강이 가능하며, 원하는 전문 자료를 쉽게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개인 및 단체운영 간 궁금한 예술경영 및 행정 관련 상담 서비스 기능도 추가됐으며,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한 이용자들이 쉽게 회원 가입 후 편리하게 예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추가 보완됐다.

또한 새로 신설된 커뮤니티 페이지는 회원 가입 후 자유롭게 글쓰기가 가능해 개인 또는 단체의 공연, 전시, 행사 홍보가 가능하다. 협업이 필요한 예술가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아트코워킹 공간도 보완됐다.

조용현 문화에술네트워크 위드 대표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정보를 찾고, 상담을 통해 고민 시간을 단축하며,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개요

위드는 대한민국 최초 예술 행정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예술인을 위한 정보 제공, 협업 지원 경영 및 행정 지원, 현장 실무 아카데미를 통해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