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아, 국제산림관리협의회 CoC 인증 획득

친환경·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 추구

2021-11-03 10:00 출처: 범아

범아가 인증받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CoC 인증서

서울--(뉴스와이어)--브랜딩, 인쇄, 연구개발 전문 기업 범아 주식회사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연계 관리(CoC)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클린 사업장,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 만들기에 힘써온 범아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며 환경 경영을 추진해왔다.

전 세계가 이상 기후를 겪으며 심각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고,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운동을 고민한 범아는 2021년 FSC 표준 준수를 보증하는 인증을 취득하게 됐다.

산림관리협의회(Forest Stewardship Council)는 전 세계의 숲을 책임 있게 관리하기 위해 활동하는 국제적 NGO 단체로, 산림에서 얻는 생산물 확인 제도를 27년간 운영해왔다. FSC 상표는 소비자의 판단을 돕고 야생 동물 보호, 기후 변화 완화 등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최소화하며 환경 개선에 이바지할 수 있게 한다.

연계 관리 인증은 FSC 인증 목재나 부산물들을 제조, 가공, 무역하는 개인,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숲에서부터 소비자가 물건을 사는 진열대까지의 모든 과정을 추적한다. 인증, 비인증 목재와 섞이지 않도록 구분해 인증 가치를 지속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

권순향 범아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우리의 삶, 함께 사는 세상이 더 건강할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다양하고 실용적인 친환경 제품 개발 의사를 밝혔다.

범아 개요

범아 주식회사는 1980년 창사 이후 한결같이 고객 만족, 품질 제일주의를 추구하며 성장해왔다. 인쇄 제조 분야를 넘어 기획, 디자인, 연구개발, 풀필먼트가 연결되는 멀티채널 솔루션으로 새로운 길을 제시했다. “가치 있는 생각들을 올바르게 전달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전사적 목표 아래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공동체를 지향한다. 구성원이 행복해야 회사도 성장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유의미한 변화를 추구하고 고객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그려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bum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