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밸브 솔루션즈, 승모 판막 첫 인체 삽입 시술 성공

2021-11-02 17:10 출처: ReValve Solutions, Inc.
베인브릿지 아일랜드, 워싱턴--(뉴스와이어)--경피적 구조적 심장 치환·성형 분야의 혁신 기업 리밸브 솔루션즈(ReValve Solutions, Inc.)가 승모판 치환 트랜스카테터(transcatheter)인 ‘팔메토 시스템(Palmetto System)’의 첫 인체 삽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중증 승모판 역류증과 심부전을 앓고 있던 환자가 성공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었다. 파라과이 아순시온에 위치한 이탈리안 병원(Italian Hospital)에서 찰스 데이비슨(Charles Davidson) 박사(블루햄 심혈관 연구소, Bluhm Cardiovascular Institute 의료 실장), 에드리스 아만(Edris Aman) 박사(다중 촬영 전문 데이비스 의학 센터, Davis Medicine Center 소속의 캘리포니아 대학 심혈관 의학과의 임상 조교수)가 대퇴골과 사이막을 경유하는 이번 시술을 집도했다.

찰스 데이비슨 박사는 “승모판 병리는 복잡해서 트랜스카테터 시술이 효과를 발휘하기 어렵다”며 “팔메토 시스템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첫 인체 삽입은 승모판 역류 환자들에게 희소식”이라고 말했다.

에드리스 아만 박사는 “팔메토 시스템의 여러 특징에 힘입어 승모판 역류 환자의 승모판을 사이막을 경유해 치환할 수 있었다”며 “팔메토 시스템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사례로서 사이막을 경유하는 승모판 치환에 또 다른 일대 진전”이라고 밝혔다.

줄리 로건 샌즈(Julie Logan Sands) 리밸브 솔루션즈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 사례는 구조적 심장병 치료에 중요한 한 걸음”이라며 “우리의 독보적 기술 포트폴리오의 밑바탕에는 질병 전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심장 판막 질환을 지속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노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직원들이 무척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팔메토 시스템은 대퇴골 경유 수술을 통해 삽입되는 완벽한 승모판 치환술이다. 좌심실 유출로에 협착이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했으며, 향후 판구 면적(orifice area)을 저해하지 않는 판막 치환술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환자와 의사에게 제공할 옵션을 보호하는 것은 구조적 심장병 치료를 위한 솔루션에 가장 필요한 부분이다.

리밸브 솔루션즈(ReValve Solutions, Inc.) 개요

워싱턴에 본사를 둔 리밸브 솔루션즈(www.revalvesolutions.com)는 카테터 기반 수술을 통해 구조적 심장병을 치료할 혁신적인 솔루션을 환자 각각의 요구에 맞춰 제공한다는 사명에 매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www.ReValveSolutions.com)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http://www.revalvesolutions.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010057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