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 취약 계층 대상으로 3억원 상당 기부 선행 펼쳐

2021-10-28 16:40 출처: 뷰티셀렉션

뷰티셀렉션 로고

서울--(뉴스와이어)--뷰티&이너뷰티 기업 뷰티셀렉션이 추워지는 계절 변화와 맞물려 한 부모 및 미혼모 가정, 아동 청소년 등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총금액 3억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셀렉션은 바르고 정직한 재료를 기반으로 한 ‘클린뷰티’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신규 제품을 제작하는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KOL (Key Opinion Leader)’ 기반의 혁신을 추구하는 이커머스 기업이다.

이러한 기업의 확고한 신념 아래 식약처 및 GMP 인증을 획득한 우수 건강기능식품과 합성 원료를 뺀 자연 유래 성분 중심의 화장품을 주력으로 삼았고, 무해한 성분 구성과 유의미한 효과를 동시에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1년 상반기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뷰티셀렉션 박재빈 대표는 “추운 날씨에는 평소보다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한데, 고객들의 관심과 지지 덕분에 건강 관리의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에게 보다 유의미한 지원을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자사의 성과를 사회로 환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 업체 담당자 역시 “생계 유지를 위해 바쁘게 일하며 불규칙한 생활과 식습관을 가진 주변 이웃이 많다”며 “취약 계층이 바쁜 삶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뷰티셀렉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뷰티셀렉션은 꾸준한 성장세를 기반으로 신규 채용, 제품군 확장 및 신규 시장 진출 준비 등을 위해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뷰티셀렉션 개요

뷰티셀렉션은 소셜 미디어 공동 구매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을 리드하는 뷰티&이너뷰티 기업이다. 정직하고 바른 재료 기반의 ‘클린뷰티’와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를 바탕으로 상품을 기획·판매해 기업과 고객 간 win-win 구조로 4년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자체 브랜드와 제품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2021년 상반기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국내외 인프라 확장 및 시장 진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