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움, 올 여름 미국 비행 일정의 급격한 변경으로 항공사 지원할 새로운 계획 도구의 필요성 부각

시리움의 새로운 도구 DiioTM 스케줄 스냅샷, 미국 상위 4개 항공사가 불과 4개월 전에 게시한 항공편 일정에서 20%가 취소된 정보 제공
2019년에는 여름 항공편 일정의 3%만 취소
디오 스케줄 스냅삿, 팬데믹으로 더욱 역동적인 일정 변경 강조
항공사와 공항, 신제품 이용해 과거보다 더 자세하게 항공 일정 변경 내역 분석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추세 추적 가능

2021-10-28 15:30 출처: Cirium

뉴욕--(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8일 -- 항공 분석 기업인 시리움(Cirium)이 주요 미국 항공사들의 비행 일정이 여름 동안 어떻게 변경됐는지 보여주는 새로운 디오 스케줄 스냅샷(Diio™ Schedule Snapshot) 서비스를 출시했다.

2021년 5월 초를 기준으로 9월에 운항 예정인 항공사 일정은 팬데믹 이전인 2019년의 수준과 다소 일치했다. 그러나 9월 일정에 있어서 아메리칸항공, 델타항공, 사우스웨스트 및 유나이티드항공 등의 항공사들이 항공편을 대폭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사들은 운항 일정을 계획하는 방식을 크게 바꾸고 있다. 팬데믹으로 인한 불확실성으로 항공편을 출발 날짜에 근접한 시점에 게시하거나 아예 삭제하는 것이다.

팬데믹 이전에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계획이 수정되는 동안 큰 변화 없이 매우 안정적으로 일정이 유지됐던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또한 2019년 9월에는 그해 5월에 결정된 계획의 3%만이 취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사와 공항은 새로운 디오 스케줄 스냅샷 웹 기반 도구를 이용해 다른 시점에 일정이 잡힌 항공편의 변경 사항을 추적할 수 있다. 이 도구는 과거보다 훨씬 더 상세한 일정 변경 내역을 제공한다.

케빈 오툴(Kevin O’Toole) 시리움 최고전략책임자는 ”새로운 여행 제한 조치와 예방 접종 프로그램으로 인해 비행 일정이 크게 변경될 수 있는 요즘 같은 환경에서는 항공사가 일정을 최대한 출발일에 가깝게, 빈번하게 잡거나 변경해야 한다. 따라서 수요 분석에 필요한 도구는 기존 방식 보다 더 역동적이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어 ”디오 스케줄 스냅샷을 이용하면 항공사와 공항은 시간 경과에 따른 일정 변경 내역을 파악하고, 향후 일정을 최적화하고, 계획 및 수익 관리를 위한 강력한 모델을 구축하며, 추세 분석을 통해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 미국 항공사에 대한 분석은 여름 비행 일정이 급격하게 변경됐으며, 팬데믹이 전년도에 비해 항공사 일정 변경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보여준다.

분석 담당자는 실제 출발 시간에 가까워지는 동안 게시된 비행 일정의 변경 사항을 파악하고 비교할 수 있어 미래를 예측하고 계획 및 수익 관리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게시 날짜 기준으로 과거의 데이터를 검토하면 불확실한 상황에서 항공사 및 공항 전략도 파악할 수 있다.

디오 스케줄 스냅샷은 항공사 일정 관리를 지원하는 탁월한 시리움 디오 제품군의 하나다. 디오 제품군으로는 디오 미(Diio Mi), SRS 애널라이저(SRS Analyser™ ), 시리움 시나리오 플래너(Cirium Scenario Planner), Diio 트래픽 앤 페어스(Diio Traffic and Fares) 등이 있다.

새로운 도구는 시리움 디오 미 또는 SRS 애널라이저와 통합되며 항공사가 일정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리움이 개발한 여러 새로운 도구 중에서 가장 처음 출시됐다.

디오 스케줄 스냅샷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cirium.com/products/views/diio-schedule-snapsh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cirium.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LinkedIn) 또는 트위터(Twitter)에서 시리움을 팔로우해서 찾아볼 수 있다.

시리움(Cirium) 개요

시리움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시켜 세상을 계속 움직이고 있다. 항공 산업 부문에서 축적한 수십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통찰력을 전달해 여행사, 항공기 제조 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이 여행의 미래 모습을 만들어가고 수익을 늘리는 한편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게 해준다. 시리움은 전문가와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렐엑스(RELX)의 자회사다. 렐엑스(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각각 ‘REL’, ‘REN’ 및 ‘RELX’라는 종목코드를 사용해 거래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70055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