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단일 장비 테스트 솔루션 출시로 비용 효율적인 5G IoT UE 검증에 대한 시장 요구 해결

MT8000A 5G Entry Model은 UE 수리 시설, 테스트 하우스 및 기본 UE/IoT 개발자에게 저렴한 LTE, FR1 및 FR2 지원 제공하는 동급 중 유일한 테스트 스테이션

2021-10-28 11:52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안리쓰코퍼레이션이 출시한 MT8000A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은 광대역 및 협대역 IoT를 포함해 5G NR을 통해 LTE의 여러 무선 액세스 기술(RAT: Radio Access Technologies)을 지원하는 단일 장비 솔루션인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MT8000A 5G Entry Model을 소개한다.

5G Entry Model은 동급 중 LTE, NR FR1 Sub-6GHz 및 FR2 밀리미터파(mmWave) 측정을 수행하는 유일한 솔루션으로 모바일 디바이스 개발자, 수리 시설 및 테스트 연구소를 위해 비용 절감한 솔루션을 만든다.

무선 디바이스 채널 및 사용 사례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MT8000A 5G Entry Model의 고속 성능을 통해 훨씬 더 짧은 시간에 수많은 테스트 조합에 대한 중요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MT8000A 5G Entry Model의 출시는 저렴한 비용으로, 첨단 스마트 IoT 디바이스의 안정적인 무선 평가 기능을 제공해야 하는 시장 요구에 부응한다.

MT8000A 5G Entry Model은 고급 기능 테스트가 필요할 때 저, 중, 고 기능 범위에서 간단한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하는 유일한 테스트 장비이다. 이런 업그레이드 용이성과 경제성은 총 소유 비용을 낮추는 확장과 구성이 가능한 솔루션을 만든다.

MT8000A 개요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MT8000A는 RF 및 프로토콜 테스트,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빔 특성 검증(Beam Characteristic Validation) 등을 지원하는 올인원 5G 디바이스 테스트 플랫폼이다. 4G, 5G 칩셋과 디바이스의 개발을 위한 NSA (Non-Standalone) 및 SA (Standalone) 모드 기지국 에뮬레이션 기능과 모바일 서비스 주파수 범위 FR1 및 FR2를 지원한다. MT8000A는 Conduction 및 OTA (Over the Air) 측정에서 IoT NB, CATM과 LTE, NR 디바이스의 성능 평가에 널리 사용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