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할메니얼’ 사로잡는 따듯한 건강음료 추천

할머니 스타일에 열광하는 MZ세대 뜻하는 ‘할메니얼’ 트렌드 인기 지속
강화도에서 3년간 숙성시킨 강화사자발쑥으로 부드럽게 즐기는 ‘하루활력 쑥’
생강과 함께 대추·감초·진피 등 온기 더하는 원료 함유한 ‘생강 프리미엄’

2021-10-27 11:07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쑥, 생강 프리미엄

서울--(뉴스와이어)--대세 트렌드인 ‘할메니얼’은 할머니의 사투리인 할매와 밀레니얼을 합친 신조어로 할머니 스타일에 열광하는 MZ세대를 뜻한다. 흑임자·인절미·쑥 등으로 만든 소위 ‘할매입맛’ 저격 식품들은 꾸준히 출시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편의점 GS25의 조사에 따르면 올 상반기 전통 음료 식혜의 전체 구매 고객 중 33.2%를 20대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튀각 스낵, 두부 아이스크림, 두유 호빵 등 할메니얼들을 사로잡는 재료와 식음료 카테고리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할메니얼 트렌드에 힘입어 간식처럼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건강음료를 내세워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쑥’은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건강음료다. 해풍과 해무, 일조량이 많아 쑥이 자라기 적합한 생육환경을 갖춘 강화도 자연에서 3년간 숙성시킨 강화 사자발쑥을 담았다. 하루활력 쑥은 강화약쑥 추출액 70%와 함께 식물혼합 추출액, 배 농축액을 함유해 목 넘김이 한층 더 부드럽다.

천호엔케어 ‘생강 프리미엄’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생강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육질이 실하고 단단한 국산 생강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생강 외에도 대추·감초·진피 등 따뜻한 성질을 가진 원료를 담았으며, 생강 특유의 매운맛을 줄여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쑥과 생강 프리미엄은 평소에 챙겨 먹기 어려운 원료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따뜻하게 데워 마실 수 있어 요즘같이 따뜻한 차가 생각나는 계절에 좋다. 치어팩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일상 속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요즘 건강에 좋은 전통 재료를 정성스럽게 담은 천호엔케어의 건강 음료들을 추천해드리고 싶다며, 할메니얼들을 포함한 많은 고객이 천호엔케어의 생강과 쑥 건강음료로 몸과 마음에 따뜻함을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