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소비재 온라인 박람회 ‘OK-벤처페어’ 한국 참가기업 모집

식품, 뷰티, 의료, 일반 소비재 등 전시 및 판매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우수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특별혜택 제공

2021-10-27 14:00 출처: OK벤처페어 운영사무국

OK벤처페어 온라인 박람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소비재 기업들의 베트남 현지 바이어 발굴 기회가 축소되고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국내 수출기업의 베트남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OK Venture Online Fair 2021’(이하 ‘OK-벤처페어’)가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15년간 국내·외 많은 업체들의 베트남 투자, 제품·기술 수출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한텍과 통합미디어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와이멕스가 공동 주최하고 있다.

와이멕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한국기업에 △온라인 박람회를 통한 제품 홍보와 △화상을 통한 1:1 바이어 매칭 및 베트남어 동시통역 서비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베트남 내의 SNS 홍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공동 주최사인 한텍의 엄한결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한국 제품들, 특히 뷰티 분야의 화장품 등이 역대 최고의 수출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에는 FTA 관세 인하 덕택으로 가격 경쟁력을 더한 우수한 한국 제품을 ‘OK-벤처페어’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 소개할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한텍의 마케팅 역량을 총 동원해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기업들의 베트남 시장 진출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OK-벤처페어는 베트남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우리나라 우수 중소벤처기업들을 대상으로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과 함께 이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OK벤처페어 운영사무국 개요

OK벤처페어는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한국의 중소벤처기업 온라인 박람회로 한텍과 와이멕스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의 에이전시(운영사무국)은 맥앤윕이 맡고 있다. 개최 기간은 12월 14일~17일, 바이어와의 화상상담,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