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서울시 중구협의회 출범

종전 선언 지지 캠페인도 함께 열어

2021-10-25 16:43 출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민주평통 서울 중구협의회 출범식에서 홍보대사에 위촉된 뮤지컬 가수 박완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5일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시 중구협의회(협의회장 신진호)가 10월 25일(월) 서울 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기 출범식을 개최하고, ‘지속 가능한 한반도 평화실현’이라는 기관 목표를 이루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코로나19 방역에 동참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된 출범식에서는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 지역협의회 구성 현황 보고, 신임 회장 취임사, 홍보대사 위촉 및 정기회의도 함께 개최했다.

대행 기관장인 서양호 중구청장은 의장인 문재인 대통령을 대리해 89명의 신임 자문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식전 행사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종전 선언을 지지하는 릴레이 캠페인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법정 정기 회의에서는 제20기 지역협의회 운영 방향 및 사업 계획에 관한 논의와 자유 토론이 이어졌다.

신진호 회장은 취임사에서 “중구협의회가 12만2800명의 지역민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한반도 평화 실현을 위한 의견 수렴과 공감대 확산의 첨병 역할을 하겠다”며 “이를 위해 중구가 보유한 유·무형의 자원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중구협의회로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