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온라인 고객지원 사이트 ‘다우멤버스’ 리뉴얼 오픈

IT 솔루션 전문 기업 다우데이타, 온라인 고객 지원 사이트를 개편
다우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1-11-01 14:00 출처: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IT 솔루션 전문 기업 다우데이타가 온라인 고객 지원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

서울--(뉴스와이어)--IT 솔루션 전문 기업 다우데이타가 온라인 고객 지원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

다우데이타는 IT 솔루션 제품의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모바일 플랫폼 ‘다우멤버스’를 11월 1일(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우멤버스는 디자인 및 설계, 가상화, 클라우드, 보안 및 스마트워크 솔루션 등의 △온·오프라인 교육 △제품 소개 자료 △최신 기술자료 △견적, 제품, 기술 문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우데이타는 △오토데스크 △브이엠웨어 △시트릭스 △리얼루젼 △소포스 △카스퍼스키 등 30여개 솔루션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다우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 가입 회원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회원 정보 업데이트를 하는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우데이타는 IT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더 쉽게 제공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 및 업데이트해 고객의 솔루션 선택·도입에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오토데스크(Autodesk), VM웨어(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여러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으로 IT 사업 영역을 꾸준히 넓히고 있다. 또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통해 소비자 및 가맹점에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