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뷰셀리온, 고객 의견 귀 기울이기 위한 리뷰 이벤트 개최

2021-04-02 10:35 출처: 이로움

뷰셀리온 콜라겐 드링크 5000

성남--(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뷰셀리온(BEAUCELLION)이 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행보에 나선다. 콜라겐 드링크 5000 제품 소비자를 위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불어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이를 실질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뷰셀리온은 콜라겐 드링크 5000 제품과 더불어 출시를 앞둔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앤 필’ 관련 특별 이벤트 진행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고함량 액상 콜라겐 제품 ‘콜라겐 드링크 5000’에 대한 포토 리뷰 이벤트가 이미 진행 중인 가운데 수많은 고객의 참여 사례가 쏟아지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콜라겐 드링크 5000 제품 관련 고객의 솔직한 후기와 특징, 효능 등을 파악해 보기 위해 마련됐다. 뷰셀리온은 정성을 가득 담아 작성한 제품 리뷰 가운데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콜라겐 드링크 5000 제품 1세트를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

뷰셀리온 콜라겐 드링크 5000은 1병당 저분자 피쉬콜라겐 50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평균 500달톤(머리카락 굵기 10만 분의 1크기) 이하의 초저 분자 피쉬콜라겐 원료가 주요 구성 성분이다. 여기에 비타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여러 원료가 첨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루베리 맛을 첨가한 액상 타입 제품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뷰셀리온은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뷰셀리온이 빠르게 흘러가는 현대인들의 피부 시간을 되돌려 준다는 슬로건을 모토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관리의 시대가 도래한 만큼 수많은 피부 고민, 다이어트 고민 등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마법 같은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건강,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 또한 개발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