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실전 문제로 공략하는 ‘돌아온 토익 뽀개기 LC RC’ 출간

2021-04-01 12:20 출처: 다락원

김재한 지음, LC와 RC 각 1만7000원(368쪽), 1만9000원(496쪽)

파주--(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이 저자 김재한 강사와 함께 실전 문제로 공략하는 진짜 토익 ‘돌아온 토익 뽀개기 LC RC’ 시리즈를 출시했다.

‘돌아온 토익 뽀개기 LC RC’ 시리즈는 토익 응시생들의 점수 분포를 조사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700점대의 응시생들에게 적합한 교재로써 개발된 토익 전략서이다.

‘돌아온 토익 뽀개기 LC RC’ 시리즈는 이론 중심의 종합서와 실전 문제 중심의 실전서의 장점만을 모아, 토익에 반드시 출제되는 유형의 실전 문제를 풀고 나서 관련된 학습 사항들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실전 문제를 풀고 난 후 바로 관련된 내용을 학습할 수 있어, 문제 유형 파악과 실전 적응력 향상을 함께 달성할 수 있다.

교재에 수록된 모든 문제들은 100% 기출 변형 문제로 구성돼 있어 실전 적응력을 높일 수 있으며, 많은 교재가 해석을 통해서 문제를 푸는 비효율적인 풀이 방식을 따르고 있지만, 이 교재의 해설은 저자만의 노하우를 담아 토익을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교재 출간과 더불어 저자 김재한 강사가 직접 모든 문제를 설명하는 유료 강의도 함께 출시한다. ‘750+ 토익 뽀개기 - RC공략 편’, ‘750+ 토익 뽀개기 - LC공략 편’ 강의는 각 37강, 40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문제 풀이는 물론, 토익 고득점으로 가기 위한 팁도 함께 알려 줘 토익 점수 향상과 함께 토익에 대한 자신감도 높일 수 있다.

강의는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금 온라인 서점에서 ‘돌아온 토익 뽀개기 시리즈’ 도서 구매 시, 선착순으로 ‘실전 모의고사 1회분’과 ‘유료 인강 1일 체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교재는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락원 개요

‘한 번에 합격’을 뜻하는 원큐패스(1QPASS)는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 46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해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