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보니타하우스, 4월 1일 창립 4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전국 매장·온라인에서 1만개 이상 유명 리빙 브랜드 제품 최대 80% 할인

2021-03-31 08:30 출처: 담소리빙

리빙&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보니타하우스가 창립 4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뉴스와이어)--리빙&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보니타하우스가 4월 1일 창립 4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니타하우스는 유명 리빙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리빙 편집숍으로, 일산 본점을 포함해 전국 22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 운영되고 있다. 오픈 이후부터 지금까지 리빙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창립 4주년 기념 이벤트는 모든 참여자에게 포인트가 100% 지급되는 출석 체크부터, 정답자에게 추첨을 통해 보니타하우스 골드바 등 특별한 경품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 등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이벤트가 진행되는 11일 동안에는 보니타하우스가 판매하는 1만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최대 15%의 추가 할인 혜택(온라인 15%, 오프라인 1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도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모든 품목에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선정된 10가지 상품에 대해선 무이자 12개월 혜택이 지원된다. 전국 매장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수입 명품 테이블웨어로 유명한 △임페리얼포슬린 △체스키포슬란 △후첸로이터 등을 비롯해 △롯지 △해피콜 △네오플램 △라리사 등 유명 쿡웨어 제품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니타하우스 홍보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가 많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이 되도록 최대한 다채롭게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사월엔 보니타하우스의 특별한 생일 파티에 초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전국 보니타하우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보니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소리빙 개요

담소리빙은 해외 유명 리빙 브랜드를 독점 수입·운영하며, 자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 리빙&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보니타하우스의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22개 매장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유명 리빙 브랜드 및 트렌디한 상품을 한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