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ERES 및 K&A와 협력해 지리공간 부동산 솔루션 개발

상호 협업 통해 투자자와 규제 당국의 시장 개발 맵핑 및 분석 뒷받침

2021-03-24 16:55 출처: Esri
레드랜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에미리트 리얼에스테이트 솔루션즈(Emirates Real Estate Solutions, 약칭 ERES) 토지 개발/토지 시장 서비스와 카티브 앤 알라미(Khatib & Alami, 약칭 K&A)가 에스리(Esri)의 ArcGIS 시스템을 사용해 국제 토지 개발 및 부동산 시장에 ERES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위치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가 23일 발표했다.

ERES는 에스리의 현장 수집 및 공간 분석, 맵핑(mapping) 역량에 자체 인프라와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위치, 판매 평가, 임대 지수 등의 유용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투자자와 규제 당국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부동산 개발 시장 정보를 즉각 볼 수 있는 내장형 대시보드와 맵을 통해 부동산 가치를 공정하게 평가하고 부동산세를 공평하게 매길 수 있다.

두바이 정부는 2000년대 초 서비스와 관광 중심으로 금융을 전환하기 시작했으며 외국인 투자자가 자유보유(freehold) 부동산을 살 수 있도록 허용해 두바이가 투자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했다. ERES는 이 같은 정책을 장려하고 뒷받침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 제품군을 개발했으며 이 과정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부동산 투자를 보장하는 기술과 서비스 제공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보했다.

칼리파 알 수와이디(Khalifa Al Suwaidi) ERES 최고경영자(CEO) 겸 이사회 이사는 “ERES가 지적(cadastre) 솔루션과 토지 측량 분야의 선두 주자인 에스리 및 K&A와 이 계약을 체결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독보적이고 현대적인 지적재산 제품과 경험을 추구하는 ERES의 비전은 성장을 도모하고 더 큰 규모의 부동산 시장에 모든 종류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도시 및 지역 계획, 건축,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이자 에스리의 플래티넘(platinum) 파트너인 K&A는 중동, 중앙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서 수십년 동안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K&A는 특히 정부 및 기타 부동산 회사가 ERES 플랫폼을 배포하고 시간이 흘러도 솔루션을 유지, 운영 및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구축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있다.

파이잘 알라미(Faisal Alami) K&A 총괄 부사장은 “UAE 부동산 업계 이해 관계자들에게 혁신적인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에 효율성과 투명성을 더할 이 중요한 이니셔티브에서 에스리 및 ERES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선도적인 지리공간 시스템 통합업체인 K&A가 그간 축적한 방대한 경험은 부동산 투자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과 이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투자자의 의사 결정을 뒷받침하고 궁극적으로 해당 부문에서 신뢰와 성장을 끌어내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소하일 엘라브드(Sohail Elabd) 에스리 중동/아프리카 담당 이사는 “디지털 혁신은 전 세계에서 전례 없는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리공간 데이터는 더 많은 기업과 정부의 기반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ERES 지리공간 플랫폼은 중동과 아프리카에서 최초로 엄청난 규모의 지리공간 기술을 부동산에 접목하는 독특한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지리정보시스템(GIS) 기반의 부동산 솔루션을 둘러싼 이번 협력은 정부, 투자자, 개발사,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소유주에게 독특한 고도의 적응형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제공해 토지 시장 중심의 경제를 촉진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웹사이트(eres.ae)에서 ERES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A 개요

카티브 앤 알라미(Khatib & Alami, 약칭 K&A)는 건축가, 엔지니어, 기획자, 기술자, 기타 프로젝트 전문가로 구성된 국제적인 종합 컨설팅 회사다. 30여개 지역에서 근무하는 6000명의 직원이 있는 K&A는 급변하는 도시 환경의 최전선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한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합의된 일정과 예산으로 복잡한 주요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데 이해가 깊다.

K&A는 1988년 지리공간 시스템 통합(Geospatial Systems Integration) 사업부를 출범한 이후 200명에 이르는 막강한 GIS 전문가팀을 앞세워 해당 분야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K&A는 정부와 민간 부문 고객이 방대한 가용 정보와 데이터를 이해해 통찰력을 제공하고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며 효율성을 창출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스리의 플래티넘(platinum) 파트너인 K&A는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스마트 솔루션을 끊임없이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khatibalam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35만여 개 기업과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20만 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돼 있다. 에스리는 포춘 500 대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및 대학을 포함하여 6개 대륙 100여개 국가에 파트너 및 현지 배급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0 Esri. 저작권 소유. Esri, 에스리 지구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표 또는 등록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기재된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230057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