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핫 루키 알리벤슨, 새 레이블 아카이브 볼드로 21SS 론칭

2021-03-05 09:00 출처: 키사이드

아카이브 볼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939로고 후드 셋업’

대구--(뉴스와이어)--2020년 론칭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알리벤슨이 2021년 SPRING/SUMMER 시즌부터 ARCHIVE BOLD라는 새로운 레이블로 전개된다.

알리벤슨은 2020년 론칭, CREATOR’S SUIT라는 콘셉트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하며 주목받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이다. 특히 대부분의 상품을 상하의 모두 같은 소재의 셋업(SET-UP)으로 구성해 젊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주력 제품인 939 로고 후드 세트는 출시 후 4개월 동안 12차 리오더까지 진행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알리벤슨에서 분리된 아카이브 볼드는 ‘대담함의(Bold) 기록(Archive)’이라는 의미로 스트릿 컬쳐의 본질은 젊은 창작자들의 대담함이라는 사실에 착안한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채택했다. 브랜드 이름의 변경과 함께 기존의 히트 상품뿐만 아니라 직관적이고 대담한 브랜드 고유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카이브 볼드의 2021 SPRING/SUMMER 시즌은 3월 4일부터 발매되며 5주간 매주 목요일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이 공개된다.

키사이드 개요

키사이드 알리 벤슨(Ali Benson)이라는 스트릿 의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