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채용정보, 네이버에서도 만날 수 있어

2021-01-06 09:02 출처: 진학사

왼쪽부터 캐치 사이트 내 공고 검색 결과, 네이버 사이트에서 공고 검색 결과

서울--(뉴스와이어)--취업정보사이트 캐치가 네이버와 업무제휴를 통해 채용정보 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캐치는 자체 보유한 채용공고 DB를 네이버 통합검색 내 채용정보 카테고리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치는 2020년 한 해 동안 약 3만5000개의 채용공고를 확보했다.

네이버 사용자들은 ‘원하는 기업명+채용 관련 단어’ 검색으로 캐치 채용공고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필터 기능을 통해 회사이름, 지역, 직종, 고용형태, 경력 등 원하는 조건에 따른 검색이 가능하다.

캐치 네이버 채용 검색은 모바일에 우선 적용된 후 PC에서는 2021년 1월경 활용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캐치 김정현 소장은 “캐치가 보유한 양질의 채용공고를 많이 노출시키기 위해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채용공고 DB를 확보해 취업정보사이트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취업준비와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