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그룹, ERP·마케팅클라우드·석유가격책정·물류 솔루션 공급업체로 PDI 선정

PDI, 영국 가솔린 편의 소매업체 EG그룹과 비즈니스 관계 확대

2020-10-22 15:55 출처: Professional Datasolutions, Inc.

애틀랜타--(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2일 -- 편의 소매업계와 석유 도매업계, 물류 업계를 대상으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PDI(www.pdisoftware.com)가 영국 가솔린 편의 소매업체 EG그룹(EG Group)과 비즈니스 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EG그룹은 유럽과 북미, 호주 전역의 주유소에 PDI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책정 솔루션을 배치하기로 했다. 또 PDI의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Marketing Cloud Solutions)’ 사용 여부도 검토하고 있다. PDI의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은 백오피스와 홍보, 로열티 데이터를 통합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함으로써 소매업체들이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돕는 검증된 마케팅 솔루션이다. EG그룹은 미국을 비롯한 여러 해외 시장에서 활발한 기업 인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미국 편의점 체인 ‘컴버랜드 팜스(Cumberland Farms)’를 인수했다.

모신 이사(Mohsin Issa) EG그룹 설립자 겸 공동 최고경영자는 “EG그룹은 지난 몇 년간 글로벌 입지를 확대왔으며 소매 경험 개선에 항상 공을 들이고 있다”며 “EG그룹은 해외 확장과 운영상의 복잡성을 뒷받침해 줄 소프트웨어 파트너가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서비스에 대한 명성과 전문 지식, 확장이 용이한 단대단 솔루션을 두루 갖춘 PDI는 우리가 원하는 기술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글로벌 고객 지원 강화

PDI는 지난 2년간 급성장세를 구가하며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입지를 확대·강화해왔다. PDI는 회사의 소매·도매 ERP, 물류 관리, 석유 가격 책정, 로열티, 인사이트를 키우고 고객 결제 역량을 개선하기 위해 미국을 비롯한 여러 해외 시장에서 다수의 기업을 인수했다.

지미 프랭기스(Jimmy Frangis) PDI 최고경영자는 “규모나 위치에 상관없이 전사적으로 운용하기 쉬운 뛰어난 솔루션을 구축해 고객의 번창을 지원하는 것이 PDI의 사명”이라며 “EG그룹과 같이 성장세를 구가하는 글로벌 기업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부응하는 것이 PDI 전략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PDI는 앞으로 글로벌 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에 주춧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PDI는 앞으로도 계속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합·확대해 고객이 성장 목표를 달성하고 시장의 변화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PDI 개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업무를 통일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변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업이 번성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 20만여곳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판매량, 차익, 고객 충성도를 강화시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PDI의 선도적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PDI는 충성도 프로그램인 퓨얼 리워즈(Fuel Rewards®)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해마다 성능이 가장 우수한 연료 절약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35년 이상 종합적인 솔루션 제품군과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재해석하고 특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왔다. PD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disoftware.com) 참조.

EG그룹 개요

이사 가문이 2001년에 설립한 EG그룹은 에쏘(ESSO), BP, 쉘(Shell), 까르푸(Carrefour), 루이즈 델헤이즈(Louise Delhaize), SPAR, 스타벅스(Starbucks), 버거킹(Burger King), KFC, 그렉스(Greggs), 서브웨이(Subway) 등 글로벌 브랜드와 손잡고 영국에서 주유소를 운영하는 업체다. 질 좋은 세계 정상급 연료와 편의 시설 등을 제공하는 업체로 유서가 깊다. 직원 5만5000여명이 유럽과 미국, 호주 등 10개 해외 시장에 포진한 6250여개 주유소에서 근무한다. EG그룹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현대적 소매 경험을 선사하고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매진해왔다. 편의 소매 자산과 직원, 시스템에 대한 EG그룹의 투자와 혁신은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다. EG그룹을 함께 설립·경영하고 있는 주버 이사(Zuber Issa)와 모신 이사는 2018년 영국에서 ‘EY 최우수 기업가상(EY Entrepreneur Of The Year)’을 공동 수상했다. EG그룹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urogarag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10051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