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변화무쌍한 가을 환경에 최적화된 방수·방풍 ‘올인원’ 재킷 출시

가을 산행 환경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아웃도어 방수 재킷 선보여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기능성 소재로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 자랑
우수한 투습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 제공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우아한 색상과 입체 패턴 디자인 적용

2020-10-22 09:00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멜란 파워 우먼 재킷 모델 착용

서울--(뉴스와이어)--설악산, 오대산을 시작으로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며 본격적인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가을 산 정상은 기상 상황이 급격히 변하고 낮의 길이가 짧아져 추위를 느끼기 쉬운 만큼, 가을 산행 시에는 큰 일교차나 기상변화로 인한 갑작스러운 체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방수·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변화무쌍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콘트라 엑스 멜란 파워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엑스 멜란 파워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해 방수·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큰 일교차와 비와 찬 바람 등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 역시 뛰어나 중·장거리 산행에서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입체 패턴과 톤 다운된 감각적인 배색으로 내추럴한 멋이 돋보이며 지퍼 부분 또한 컬러 배색으로 디테일한 포인트를 더했다.

소매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를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가슴 안쪽은 물론 앞쪽에도 수납 가능한 주머니가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가 있다(가격 18만원).

여성용인 콘트라 엑스 멜란 파워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어 방풍 기능을 극대화해주는 집업 스타일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해 주며 후드는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을, 소매에는 벨크로(찍찍이)를 적용해 미세한 바람도 차단하여 찬 바람 유입으로 인한 체온 손실을 줄여준다.

입체 패턴과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우아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브라운, 레드가 있다(가격 18만원).

레드페이스는 등반, 트레킹 등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큰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해 체온 유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며 올가을에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가 적용된 고기능성 방수 재킷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가을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