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온택트 페스티벌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홈퍼런스 듣고, 크리에이티브 채우고, 아이패드 받자!”
10월 22일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비대면 콘퍼런스 열어

부산국제광고제 온택트 페스티벌 개최 기념 ‘콘퍼런스 시청 인증샷 이벤트’ 안내 포스터

부산--(뉴스와이어)--세상을 바꾸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부산국제광고제가 온택트 페스티벌 개최와 함께 콘퍼런스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퍼런스 시청 인증샷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콘퍼런스를 시청하는 온라인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다. 콘퍼런스를 시청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시청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콘퍼런스 인증샷 게시물 수에 따라 응모 가능한 경품이 점차 다양해지는데, 최대 15개 인증샷을 올리면 아이패드(1명)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에어팟(2명), 백화점 상품권(6명)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은 “올해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온택트 페스티벌로 개최됨에 따라 일반인 여러분도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집에서 편하게 콘퍼런스를 듣고, 크리에이티브를 채울 수 있는 2020 부산국제광고제 온택트 페스티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국제광고제는 매년 8월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국제 광고제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택트(On-tact) 페스티벌로 개최한다. 홈페이지 내에서 콘퍼런스는 물론 수상작 쇼케이스, 온라인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 개요

부산국제광고제는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 관련 국제 행사다. 부산국제광고제가 도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가치는 사람이며, 무엇보다 인류에 공헌하는 더욱 큰 광고 커뮤니케이션 장이 되는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