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베일리온, 보안 운영 및 위협 인텔리전스 분야의 2020년 가트너 ‘쿨 벤더’로 선정돼

2020-10-20 14:00 출처: Prevailion, Inc.
콜럼비아, 메릴랜드--(뉴스와이어)--사이버 공격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프리베일리온(Prevailion)이 보안 운영 및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의 최신 쿨 벤더(Cool Vendors)에서 가트너 쿨 벤더(Gartner Cool Vendor)로 인정받았다고 19일 발표했다.

가트너 보고서는 최신 보안 운영 기술을 필요로 하는 새로운 위협을 평가할 때 보안 및 위험 관리 리더가 고려해야 하는 새로운 공급업체를 소개하고 있다. 가트너는 ‘보안 및 위험 관리 리더는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위험을 기준으로 보안 통제 공백과 복구 활동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각자의 IT 환경에 대한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조직은 자산과 외부 위협 환경에 관한 상황 정보가 부족해 우선순위를 정할 수 없기 때문에 취약성을 완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했다.

이런 활동적인 신종 위협을 제대로 볼 수 없는 것은 조직의 사이버 보안에 중대한 문제를 야기하게 되며, 프리베일리온은 이 문제에 1차적으로 집중하고 있다. 프리베일리온은 기업이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례 없는 수준의 공격자 정보를 제공하면서 수십억 건의 악성코드 전파를 포함해 수천 건의 사이버 공격을 실시간으로 활발히 모니터링하고 있다.

프리베일리온 설립자이자 CEO인 카림 히자츠(Karim Hijazi)는 “가트너가 우리 플랫폼의 핵심 기술과 우리 팀의 노력과 헌신을 검증하고 우리를 선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프리베일리온은 기업이 네트워크 그리고 이들과 가장 가까운 파트너의 네트워크를 표적으로 삼는 위협 행위자를 더 잘 파악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위협 인텔리전스 분야의 새로운 길을 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격자의 자체 인프라를 추적함으로써 국가 차원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해커의 악의적 활동과 표적 목록에 관한 독보적인 통찰력을 기업에 제공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기업 보안 팀은 시끄럽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보안 경고나 애매한 위험 점수표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확인된 공격에 즉각적으로 집중함으로써 위협의 우선순위를 보다 효율적으로 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이버 위협 활동에 대한 독보적인 통찰력

프리베일리온은 현재 상장기업과 공급사슬 파트너부터 정부, 대학, NGO 등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위험에 노출된 2만8000개 이상의 조직을 추적하고 있다. 프리베일리온이 관찰한 수많은 사이버 침해의 상당부분은 피해자 조직이 탐지하지 못하거나 보고되지 않았다.

프리베일리온의 독점 정보에 따르면 포춘 500대 기업 중 22%가 범죄자 또는 국가와 연관된 해커의 적극적인 혹은 최근의 침해 활동에 노출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는 최근 사이버 활동에 기반을 두고 있고 가장 많은 표적이 되고 있는 산업인 소프트웨어 기업의 79 %와 의약품 부문 기업의 64%가 포함되어 있다.

프리베일리온의 독자적인 사이버 인텔리전스 기능을 통해 영향을 받는 기업은 접속하거나 확인할 필요 없이 기업 네트워크 내부의 활성화된 위험 노출을 탐지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프리베일리온의 인텔리전스 팀은 해커의 ‘명령 제어(command-and-control)’ 서버와 이들이 퍼트린 멜웨어 간의 통신을 가로챌 수 있도록 범죄 네트워크를 표적으로 삼는다. 범죄 활동을 도청할 수 있는 이 기능은 프리베일리온으로 하여금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실시간 해킹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크게 강화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새로운 공격을 미리 예측할 수 있게 한다.

프리베일리온의 APEX 플랫폼은 보고되지 않은 수천건의 기업 침해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이며 새로운 침해에 24시간 상시 정보를 제공해 침해 활동 파악 및 기업의 복구 노력을 강화시킨다.

* 가트너 ‘보안 운영 및 위협 인텔리전스 분야 쿨 벤더’, 미첼 슈나이더(Mitchell Schneider), 루게로 콘투(Ruggero Contu), 존 와츠(John Watts), 크레이그 로손(Craig Lawson), 2020 년 10 월 13 일.

가트너 면책 조항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라고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이루어지며 사실의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그 어떤 보증도 부인한다.

프리베일리온(PREVAILION) 개요

프리베일리온은 조직이 위험을 완화하고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는 접근 방식을 변혁시키는 위험 노출 인텔리전스 기업이다. 프리베일리온은 차세대 맞춤형 인텔리전스와 제로 터치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 생태계에 확인된 ‘위험 노출 증거(EOC: Evidence of Compromise)’의 전체적인 모습을 제공한다. 프리베일리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revailio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190051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