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예술공간 더율, 제3회 ‘청년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축제’ 진행

2020-10-14 15:24 출처: 창조예술공간더율

창조예술공간 더율이 실시한 제2회 청년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축제(간석시장)

인천--(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4일 -- 창조예술공간 더율이 16일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청년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축제는 10월 한 달간 3회 공연을 통해 ‘현대시장(10월 16일)’, ‘신기시장(10월 21일)’, ‘구월 도매 전통시장(10월 23일)’에서 전통시장상인들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청년과 함께하는 젊은 시장,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와 예술인들의 다양한 공연 문화가 이뤄짐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를 이루는 동시에 활력이 넘치는 시장으로 탈바꿈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창조예술공간 더율은 전통시장 사업을 통해 매년 우수한 성적으로 인천광역시 사업평가 A점을 받았으며 사회적 기업이자 전문 예술단체로서 지속 가능한 문화도시 인천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인천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하고 싶은 예술인, 예술 단체, 전문 예술인력이 필요한 개인 및 단체들을 연결해주는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이 홈페이지는 지역과 예술인을 연결하는 매개체이다.

자세한 정보는 인천 공연예술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창조예술공간더율 개요

‘창조 예술 공간 더율’은 문화예술의 현대적 계승과 재창조라는 작업 속에서 예술적 근본에 가치를 둔 고유의 느낌과 특징을 해치지 않으면서 한편으로는 다양한 예술의 접목을 통해 지금 이 시대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우리 내‘內’ 예술작품을 만들어가고자 한다. Music_Art, Design_Art, Education, Union Network 등 전문적인 종합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