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데 파트너스, 사장과 부CEO 임명해 글로벌 경영진 강화

투자 팀 내 간부 추가 승진도 단행

2020-10-13 14:25 출처: Värde Partners, Inc.

미니애폴리스/뉴욕--(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3일 -- 선도적 글로벌 대체투자 기업인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가 즉시 유효하게 존 폭스(Jon Fox)를 사장으로, 앤디 렝크(Andy Lenk)를 부 최고경영자(Deputy CEO)로 각각 승진시켰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이전에 일프랑 카스테어(Ilfryn Carstairs)를 공동CEO겸 최고정보책임자(CIO)로, 그리고 브래드 바우어(Brad Bauer)와 주세페 나글리에리(Giuseppe Naglieri)를 부CIO로 임명한 것을 포함한 일련의 인사 이동 중 가장 최근의 발령이다.
 
조지 힉스(George Hicks) 공동설립자 겸 공동CEO는 “인사이동은 회사 전체 및 다수의 경영진과 관련된 프로세스라고 나는 가끔 말해 왔다”며 “이번 인사에는 존 폭스와 앤디 렝크가 회사의 성공과 성장에 기여한 많은 업적은 물론 앞으로 기여할 경영인 경험과 역량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조지 힉스 공동설립자는 2019년 7월에 발표된 대로 2021년말에 회장 직을 맡을 예정이다.
 
또 일프랑 카스테어 공동CEO는 “이번 승진 인사는 바르데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고위 경영 팀을 꾸리는데 중요한 조치이다. 나는 존 및 앤디와 다년간 매우 긴밀하게 일해 왔으며 이번에 이들이 승진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바르데는 사장과 부CEO 인사 외에 금융 서비스, 보험 및 자본 시장 부문 간부들의 승진과 인사이동도 발표했다.

· 금융 서비스 팀에서 보험 사업을 주관했고 유럽 지역 금융 전문 투자를 담당했던 엘레나 리스코프스카(Elena Lieskovska)는 신설된 보험 사업 전문 부서를 총괄하게 된다.
· 북미와 아시아 지역에서 금융 투자를 관리하고 있는 아닉 마믹(Aneek Mamik)은 금융 서비스 부문 글로벌 공동 총괄로 승진한다. 그는 릭 노엘(Rick Noel)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 팀을 관리 감독하게 된다.
· 런던에 본거지를 둔 크레이그 리드크비스트(Craig Rydqvist) 자본 시장 부문 수석 상무이사 겸 글로벌 총괄은 금융 서비스 팀에 합류해 북미 이외 지역 투자 책임을 맡게 된다.
· 현재 북미지역 자본 시장 총괄인 미시 돌스키(Missy Dolski)는 자본 시장 부문 글로벌 총괄로 승진한다.

이러한 인사 발령에 대해 브래드 바우어 부CIO는 “우리의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기회를 주는 분야에서 입증된 경영진에 맞춘 이번 승진 발령을 발표하여 매우 기쁘다. 이번에 발령 받은 간부들은 투자 팀의 폭과 깊이를 나타내는 것으로 그들이 기여한 것을 감안할 때 승진할 자격이 충분히 있다”고 평했다.
 
존 폭스는 2013년 런던에서 회사에 합류한 파트너 겸 뉴욕 사무소 총괄이다. 그는 회사의 글로벌 사업 개발 및 투자자 관계(Business Development and Investor Relations) 팀, 자금 및 상품 개발을 총괄해 왔으며 의사소통 및 홍보도 관장하고 있다. 그는 회사의 투자위원회 및 고위 경영위원회 위원으로서 종합경영을 위한 의사결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존 폭스는 2018년 런던에서 뉴욕 사무소 총괄로 자리를 옮겼다. 그는 사장으로서 모든 기존 경영직을 유지하면서 바르데의 글로벌 산업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게 된다.
 
존 폭스는 콜로라도대학교(University of Colorado)에서 문학 학사, 컬럼비아 경영대학원(Columbia Business School)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뉴욕소방본부재단(Fire Department of New York[FDNY] Foundation) 및 올리버 스칼라스(Oliver Scholars) 이사회 이사와 아시아 소사이어티(Asia Society)의 사업협의회 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2001년에 회사에 합류한 앤디 렝크는 미니애폴리스에 있는 파트너이다. 그는 전략 및 포트폴리오 운영 글로벌 총괄로서 회사의 전략, 재정, 인력 및 운영 전반에 걸쳐 공동 CEO들과 긴밀히 협조하고 있다. 그는 회사의 투자 위원회, 고위 경영위원회 및 기업 위험관리 위원회 위원이다. 그는 회사에서 글로벌 포트폴리오 운영, 자본 시장, 자산 관리 부문의 관리 감독 및 개발과 회사의 재무 및 운영 부문에서 다수의 경영직을 수행했다. 그 이전에 그는 바르데의 미국 및 유럽 내 투자 팀에서 근무했다.

앤디 렝크는 위스콘신대학교-매디슨(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에서 회계학 분야 경영학 학사(B.B.A.)와 미시건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공인회계사(CPA)(활동하지 않음)이다.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개요

바르데 파트너스는 신용과 부실 채권에 뿌리를 둔 선도적 글로벌 대체투자 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된 회사는 설립 이래 750억달러 이상을 투자했으며 전 세계 투자자들을 대신해 140여억달러를 관리하고 있다. 회사의 투자 분야는 기업 신용 및 기업 간 신용, 부동산 및 모기지, 사모 펀드 및 직접 대출 등 광범위하다. 바르데는 미니애폴리스, 뉴욕, 런던, 싱가포르, 그리고 아시아와 유럽의 다른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300여명의 전문 인력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ard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120053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ard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