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사고력 키우는 보드게임 ‘매쓰루트’ 출시

4종 보드게임이 한 패키지에, 창의력·문제해결력·협업능력 향상에 도움

2020-10-13 09:32 출처: CMS에듀

씨엠에스에듀가 선보이는 사고력 강화 보드게임 MATHROOT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사고력 강화 보드게임 시리즈 ‘매쓰루트(MATHROO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쓰루트는 CMS에듀의 23년 사고력 교육 노하우로 만든 융합 사고력을 향상을 위한 교육용 보드게임이다. 게임을 하면서 수학 개념과 원리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연산능력과 사고력, 창의력, 문제해결력 등을 키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1에는 수학의 네 가지 영역 ‘수, 연산, 도형, 분류’를 학습할 수 있는 네 가지 보드게임을 담았다. 숫자 도미노와 주사위 등을 활용해 수·연산 기본 능력을 키우는 ‘꼬리 잡기(Connecting Tails)’, 상하좌우 카드와 숫자 게임판을 이용해 자릿값의 규칙성과 십진수의 체계를 이해하는 ‘탈출, 100(Mission 100)’, 모양카드와 패턴블록 등을 활용해 여러 가지 평면도형의 특징을 이해하는 ‘블록 팩토리(Block Factory)’, 세계 국기 카드와 색깔칩으로 나라별 국기의 속성, 공통점, 차이점을 파악하는 ‘국기야 놀자(Flags, Flags)’ 4종이다.

CMS에듀는 매쓰루트는 코로나19로 늘어난 가정 학습을 효과적으로 채우는 체험형 교구라고 설명했다. 진행 방법을 달리하면 10가지 게임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과 언제나 사고력을 키우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보드게임은 수학의 흥미와 잠재력을 깨우는 도구로써 자발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생각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사고를 키운다. 더불어 팀원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가운데 인성과 사회성까지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매쓰루트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0% 할인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CM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