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장기렌트카 견적 쉽게 받는 방법, 가격 비교 견적해야 유리”

2020-10-08 00:00 출처: 아라봄렌트카

아라봄렌트카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트카 견적을 쉽게 받기 위해서는 가격 비교 견적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밝혔다.

아라봄렌트카는 자사의 최저가 서비스는 현존하는 18개의 견적을 비교, 분석해 소비자들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비대면 계약을 하고 있어 사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라봄렌트카의 가격 비교 서비스는 예상하는 금액대별 차종 선택과 수시로 변하는 특판 조건, 할인율, 옵션 추가, 렌터카 회사별로 나타나는 할인 정책 가격을 비교 분석한 후 사용자가 최적의 조건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하도록 하는 맞춤 견적이다.

아라봄렌트카는 자사 맞춤 견적 시스템이 서비스 오픈 후 유입 고객이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증가세를 보인다며 최근 신차 할부 또는 중고차를 선택하던 구매자들도 이제 차량을 임대해 사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를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국산차 및 수입차 상관없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원하는 기간 이용할 수 있고 주행거리까지 제약이 없으며 자동차보험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여러 조건을 비교하며 사전조사를 하는데 그중 초기 비용이 전혀 없는, 보증금이 없는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더욱이 장기렌트카는 계약 기간 만료 후 인수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때 인수를 하게 되면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할 수 있다.

또한 중고차 구매보다 본인이 탔던 자동차를 인수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차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점 또한 내세울 장점이다. 하지만 아라봄 렌트카는 신차 장기렌트 후에도 이용 고객의 상황이나 니즈에 따른 각기 다른 인수 및 반납 조건을 제시해 구매 이후에도 보다 효율적인 장기렌트카 이용을 돕고 있다.

◇실시간 렌털사 금리 및 한도를 한 번에

렌털사들의 각기 다른 금리 및 기타 조건을 소비자들이 직접 비교하고 본인에게 최적의 상품을 판단하기란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신차 장기렌트를 취급하는 주요 업체는 SK장기렌터카·롯데렌터카·신한카드렌터카·우리카드렌터카·레드캡장기렌터카 등이 있으며 캐피탈사는 현대캐피탈·jb우리캐피탈·KB장기렌터카·BNK장기렌터카·아주캐피탈·하나캐피탈·메리츠장기렌터카·홈쇼핑장기렌터카 등이 주로 이용된다.

아라봄렌트카를 이용하면 렌털사별로 가능한 나의 금리 및 한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차량 가격, 소득, 등급 등에 따른 최적의 조건도 무료로 추천받을 수 있어 장기렌트카 이용 전 필수 사이트로 자리 잡고 있다.

◇구매 대기로 계약 후에도 바로 받지 못하는 차량의 경우는?

아라봄렌트카는 이벤트 특가 차량과 선구매해둔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해당 차량은 새로운 모델로 신형 카니발, 쏘렌토, 산타페, 아반떼, 제네시스 GV80, G80, 등이 있다. 출고 대기가 6개월 이상 되는 카니발, 팰리세이드, GV80, G80, 그랜저 하이브리드와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으로 수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할 수 있다.

장기렌트 수입차로는 BMW 320d, 520d, X4, X3 차량이 있고 벤츠 E250, GLC300, GLE300d, E차량과 아우디A6,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이 추가되고 할인율도 대폭 상승하고 있어 구매 적기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급증하는 장기렌터카, 자동차 리스 잘 이용하려면?

아라봄렌트카 홍보 담당자는 “국내에는 다양한 장기렌트카 업체가 존재하지만 오래된 업계의 노하우와 장기렌터카와 신차 리스에 특화된 상담원들을 보유한 업체는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에 각별히 유의하고 진행해야 하며 차량 출고 대기 기간도 앞당길 방법 또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신차 장기렌트, 오토리스 신청 및 상담은 지역에 상관없이 온라인 비대면으로 모든 진행이 가능하고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며 5분 정도의 간단한 무료상담 후 렌털사를 추천받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아라봄렌트카는 자동차를 장기렌트카 또는 자동차 리스로 이용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렌터카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이다.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 분석으로 렌터카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장기 렌터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