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비자·포르투갈 골든비자 무료 설명회 개최

국제이주공사 역삼 본사서 9월 19일, 일대일 상담 가능

2020-09-16 09:21 출처: 국제이주공사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2비자·포르투갈 골든비자 설명회 개최

미국 EB-5 투자이민, 가장 안전한 프로젝트 선정 Checkpoint

서울--(뉴스와이어)--32년 투자이민 전문 기업 국제이주공사가 9월 19일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투자이민(EB5)과 미국e2비자, 유럽투자이민 포르투갈 골든비자 등을 주제로 집중 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1부에서는 미국E2비자를 주제로 △미국이주를 위한 현실적 대안으로서 E-2비자 △신청자격&수속절차 △조지아 뉴욕 LA 등 지역별 다양한 E2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유럽투자이민 중 포르투갈 골든비자를 주제로 △포르투갈 지역정보 및 부동산 전망 △포르투갈 골든비자 개요 및 신청 조건 △포르투지역의 MANUEL, 188 de Passo, Ildefonso, 하빌라105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3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EB5)을 주제로 △변경된 미국투자이민(EB-5)규정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방법 △아시아 총괄 마케팅 디렉터가 설명하는 90만불 프로젝트 코타베라와 몬타주 빅스카이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미국영주권 혜택 등을 설명한다.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 중 샌디에고 코타베라 프로젝트의 장점은 △투자자들에게 1순위 부동산 담보권를 제공한다. 이로써 리스크 투자의 보완책을 겸한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가 있다. △5년 만기 3개월씩의 연장 옵션을 사용해 원금상환이 가장 빠르다. 조건해지(I-829) 신청만 이뤄지면 연장 옵션 3개월 안에 원금상환이 가능해, 타 프로젝트에 비해 약 2~ 3년 빠르게 상환받을 수 있다. △개발사 자금확보가 100% 이뤄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건설 개발 영향을 받지 않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다.

몬타주 호텔 & 레지던스 프로젝트는 총 4억달러 공사 규모로 전 세계 부유한 회원들에게만 회원제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최고급 주거 및 공간 시설로, 이미 49%가 선분양됐다. 옐로우스톤클럽의 2차 EB-5 프로젝트로, 1차에서 100% 콘도 분양을 완료해 2월 모두 원금상환을 받았다.

국제이주공사는 최근 팬데믹 사태로 인해 미국투자이민과 e2비자, 포르투갈 골든비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는 안전하고 빠른 미국투자이민은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미국 내 합법적인 거주는 물론, 초·중·고 공립학교 무료 진학, 학비 절감, 취업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르투갈 투자이민의 경우 35만유로 또는 50만유로의 부동산 매입으로 신청이 가능한 포르투갈 골든비자는 앞으로 조금 어려워질 수 있어서 서둘러 알아보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다고 덧붙였다.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약 1만7100여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아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투자이민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예약 신청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국제이주공사 개요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대표 홍순도)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이며, 1만7100여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아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