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가을 학기 신입생 모집

2020-09-08 08:00 출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신입생 모집요강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08일 --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가 가을 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외 유학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프랑스 요리 학교의 125년 노하우를 프랑스인 마스터 셰프로부터 그대로 전수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 숙명여대 부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다.

1895년 프랑스 파리의 요리학교에서 출발해 요리 예술과 호스피탈리티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교육 기관으로 성장한 르 꼬르동 블루는 현재 20개국에 35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2002년 10월에 개원을 하여 운영 중이다.

요리, 제과, 제빵 정규 과정은 프랑스인 마스터 셰프가 직접 지도하며 모든 수업은 외국어로 진행이 된다. 시연과 실습으로 진행 되는 수업은 12~14명 소수 정원으로 운영 하며 주중, 주말반으로 운영한다. 르 꼬르동 블루에서 9개월 동안 수료하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요리 디플로마가 수여되며 프랑스, 런던을 비롯한 전 세계의 르 꼬르동 블루 졸업생과 동문이 될 수 있다.

◇가을 학기 요리 지원자 - 선착순 입학금 면제 혜택 제공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요리 디플로마 과정은 초급, 중급, 상급의 세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요리 기술에 대한 기초부터 클래식 요리, 독창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하고 있다.

현재 11월에 개강하는 가을 학기 모집이 진행 중이며 9월 1일(화요일)부터 9월 30일(수요일)까지 요리 디플로마 지원자 중 선착순 총 6명에게는 입학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 대한 소개 및 각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입학 설명회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인 입학 설명회: 2020년 10월 7일 수요일 14:30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 개요

르 꼬르동 블루는 외식산업분야의 젊은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세계적인 요리학교로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르 꼬르동 블루는 1895년 10월 15일 프랑스 파르에서 첫 요리 시연수업을 진행하며 공식적으로 개원했다. 이 후, 125년동안 프랑스 요리와 예술 분야에 있어 세계적인 명성을 인정 받아 현재까지 전 세계 20개국 35개 이상의 캠퍼스를 운영하며 매년 제과, 제빵, 와인, 호텔 매니지먼트 분야 2만명 이상의 외식산업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한국 공식 캠퍼스인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를 비롯해 파리, 런던 등 전 세계 르 꼬르동 블루를 졸업한 한국 동문은 현재 3500여명으로 추산되며 많은 동문들이 국내 외식산업과 음식문화를 이끌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