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내무부의 새 생체인식 시스템, ‘유니시스 스텔스’와 아이데미아 생체인식 기술 사용해 가동

유니시스의 새 대규모 생체인식 서비스 시스템, 내무부가 여행자 입국 수속을 가능하게 하고 범죄자와 국가 안보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을 식별할 수 있게 해

2020-06-04 13:27 출처: IDEMIA

호주 내무부가 새로운 대규모 생체인식 서비스 시스템 가동을 개시했다

캔버라, 호주/블루 벨,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4일 -- 호주 내무부(Department of Home Affairs)의 새로운 대규모 생체인식 서비스(Enterprise Biometric Identification Services, EBIS) 시스템이 가동을 개시했다고 유니시스(Unis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UIS)와 아이데미아(IDEMIA)가 3일 발표했다.

유니시스 스텔스(신원 확인)(Unisys Stealth[identity])™ 다원적 신원 확인 관리 및 인증 솔루션을 바탕으로 하고 아이데미아의 안면 및 지문 인식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EBIS는 호주의 국경 안보를 위해 비자 및 국경 입국 수속과 합법적 여행자들의 흐름을 가능하게 하는 데 사용되는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생체 인식 관리 시스템 중 하나이다.
 
EBIS는 호주 내무부가 비자 신청자 등 호주로 여행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얼굴 이미지와 지문, 시민권 신청자들의 안면을 대조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합법적 여행자들의 수속을 처리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향후 10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자 신청, 국경 입국 심사 및 시민권 신청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2019년에는 호주 방문자가 10년 전보다 390만명이 많고 작년보다 22만300명이 더 많은 950만명의 기록을 세웠다[1]. 국경 입국심사 요원들은 여행자들의 여행 편의를 위해 여행자들의 신원을 효율적으로 입증하고 확인함으로써 시간 지체를 방지하고 줄을 길게 서지 않게 하며 여행자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앞으로 EBIS는 가짜 신분으로 입국하려는 사람을 신속하게 표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유니시스는 호주 당국과 계약을 체결한 지 18개월 이내에 그 시스템을 설계하고 설치했다. EBIS는 안면, 지문, 홍채 및 음성 인식을 지원하는 스텔스(신원 확인) 다원적 신원 확인 관리 및 인증 솔루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는 대량(1일 10만여건 처리) 처리 및 대규모 갤러리(1억여건 기록)를 위해 설계된 견실한 솔루션이다. 스텔스(신원 확인)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작업 흐름, 비즈니스 규칙, 신분 데이터, 기록 연결, 감사 기능 등 핵심 생체 신원 확인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EBIS는 지난 12년 동안 유니시스가 제공하고 지원해 왔던 이전의 생체인식 대조 시스템을 대체한다.
 
릭 메이휴(Rick Mayhew) 유니시스 부사장 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사태 이후에 회복될 것으로 기대되는 여행자들의 장기적인 증가뿐 아니라 잠재적 테러범이나 사기 활동 위험성의 증가로 인해 효과적인 국경 치안이 더욱 중요해 지고 있다. EBIS는 호주 내무부가 개인의 신원을 효율적으로 확인하고 범죄자와 가짜 신분을 사용하여 바뀐 이름으로 여권을 취득해 치안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을 조기에 탐지하는데 더 큰 자신감을 갖게 한다. 우리는 내무부 및 증강 신원 확인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우리의 파트너인 아이데미아와 긴밀히 협조하여 호주의 국경 및 국가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세계 선도적 솔루션 중 하나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EBIS의 핵심 지문 및 안면 생체 대조 솔루션은 아이데미아의 업계를 선도하는 생체 대조 알고리즘을 사용해 지문과 얼굴 이미지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조한다.

아이데미아의 주력 제품인 ‘멀티 바이오메트릭 서치 서비스(Multi Biometric Search Services, MBSS)’는 안면 및 지문 대조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다중 생체인식 엔진이다. 이 제품은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에 필요한 높은 확장성(10억건 이상의 신원 확인 가능)과 고가용성이 아이데미아의 세계 선도적 생체인식 알고리즘에 통합되어 있다. 또 이 제품은 필요할 경우 홍채 인식 같은 다른 기능도 포함할 수 있다.
 
팀 페리스(Tim Ferris) 아이데미아 아시아 태평양지역 사장 겸 본사 공안 및 신원 확인 담당 수석부사장은 “EBIS 솔루션을 강화하는 생체인식 엔진을 제공하여 매우 기쁘다. 이는 아이데미아의 다년간에 걸친 호주 국경 안보 생태계 참여의 연속이다. 유니시스를 뒷받침하는 아이데미아의 강점은 주력 플랫폼을 내무부에 제공해 현재와 미래에 국경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시스는 호주 및 세계 여러 나라의 정부 부처 및 기관을 지원하는데 광범위한 경험을 갖고 있다. 전 세계 240여개 정부 기관들이 유니시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유니시스의 공공부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unisys.com.au/industries/government/public-sector) 참조.

[1] 호주 통계국
https://www.abs.gov.au/ausstats/abs@.nsf/Latestproducts/3401.0Main%20Features13Mar%202020

유니시스(Unisys) 개요

유니시스는 세계에서 요구가 가장 많은 기업 및 정부를 위한 고성능, 보안 중심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이다. 유니시스가 제공하는 것은 보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디지털 전환 및 작업장 서비스, 산업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고강도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을 위한 혁신적 소프트웨어 운영 환경 등이다. 정부, 금융 서비스 업계 및 상업 시장 전반의 고객을 위해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더 나은 결과를 창출하고 있는 유니시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nisys.com.au) 참조. 트위터 및 링크드인에서 유니시스 팔로우.

여기에서 언급한 유니시스(Unisys)와 유니시스 제품 및 서비스뿐 아니라 해당 로고는 유니시스(Unisys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여기에서 참고한 기타 브랜드나 제품은 각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로 인정된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30054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