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꽃 화분’으로 고객에 위로와 희망 전달… ‘Hope 캠페인’ 전개

4월 한 달간 총 5만개 꽃 화분 고객에게 전달
동네꽃집에서 꽃 화분 구매해 소상공인 돕기에 앞장서

2020-04-01 09:48 출처: 오렌지라이프 (코스피 079440)

오렌지라이프가 꽃 화분으로 고객에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1일 --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는 FC(재정 컨설턴트)가 4월 한 달간 고객을 방문해 꽃 화분을 전달하는 ‘Hop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FC(재정 컨설턴트)가 꽃 화분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와 관련 소상공인을 돕고 침체된 지역사회에 위로와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총 5만개의 꽃 화분이 건네질 계획이며 화분은 소상공인을 직접 지원하고자 오렌지라이프의 지점이 위치한 전국 각 지역의 동네 꽃집에서 구매한다.

자영업에 종사하는 한 고객은 매일 가게 문을 열면서도 뚝 떨어진 매출에 갑갑한 마음뿐이었다며 작은 꽃 화분이지만 받자마자 기분이 좋아졌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오렌지라이프의 한 FC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인해 정기적인 고객 만남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화분을 전달하는 잠깐의 만남으로도 고객에게 작은 미소와 함께 언제든지 곁에 있다는 신뢰를 전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금융·비금융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4월 초에는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의 하나로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을 위해 1억원을 지원했으며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마스크 800개와 필터 3만 8000개를 후원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보험료 및 보험계약 대출이자 납입 유예, 보험금 신속 지급, 비대면 사고보험금 청구금액 확대, 보험계약대출 간편 지급 한도 상향 등을 시행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