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메이드, 쫄깃한 젤리 품은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출시

“파인애플 과즙의 상큼함과 탱클탱글한 코코넛젤리를 한 번에!”
“상큼한 파인애플 과즙 속 쫄깃한 코코넛젤리가 풍덩”
젤리의 쫄깃함을 마시다: 탱글한 나타드코코 알갱이 품은 파인애플 과즙 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상큼한 과즙 속 입안 가득 씹는 재미 즐길 수 있어

2020-01-09 14:09 출처: 한국코카콜라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9일 -- 코카-콜라의 세계 1등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함과 나타드코코의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을 선보였다(1~100% 과채즙 함유 음료 브랜드 세계 1위, 2018 판매량 기준, 출처: Global Data).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젊은 층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과즙에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리) 알갱이를 더한 제품이다. 나타드코코가 12%가 함유돼 입안 가득 쫄깃한 식감과 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열대과일의 상큼함과 나타드코코 알갱이의 만남을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크게 벌어진 파인애플 입속으로 탱글한 나타드코코 젤리가 들어가는 이미지를 넣었고 패키지 전면에 파인애플 고유의 노란색을 사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코카-콜라는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이색적인 맛과 식감을 원하는 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파인애플 과즙의 싱그러운 상큼함과 씹는 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과즙음료라며 나타드코코 알갱이가 톡톡 튀는 즐거움을 주기 때문에 학업이나 업무 중 입이 심심할 때, 스트레스받을 때 등 간편하게 섭취해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300㎖ 페트 제품 1종으로 출시되며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