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신혼부부 ‘취향’ 맞춤형 인테리어 가구 3종 출시

주방과 거실의 경계 허문 구스토·멀티테이블 엘바 패밀리·최적의 수납 모듈 모니스 등 신혼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담은 신제품 선보여
일룸 마이크로사이트 #시작할래일룸생활 이벤트 진행… ‘엘바 패밀리’ 시리즈 체험 기회 제공

2020-01-08 09:12 출처: 퍼시스그룹

일룸이 출시한 2020 신혼부부 가구 모니스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8일 --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밀레니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 가구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자신만의 취향과 가치관을 추구하는 ‘취존’ 세대인 밀레니얼 신혼부부는 정형화된 혼수 가구가 아닌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둘만의 공간을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게 만들고 싶어하는 특징이 있다. 일룸은 이러한 트렌드를 연구하여 다양한 옵션과 단품들로 구성된 △‘구스토’ 시리즈 △‘엘바 패밀리’ 시리즈 △‘모니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신혼부부가 원하는 품목들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배치함으로써 각자의 취향을 온전히 담은 공간으로 신혼집을 연출할 수 있다.

‘구스토’ 시리즈는 특정 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활용이 가능한 수납장 시리즈이다. 거실, 다이닝, 주방 공간의 경계가 없는 LDK(Living Dining Kitchen) 평면 트렌드를 반영한 구성으로 주방에서 거실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팬트리장, 콘솔, 카페장, 디스플레이장, 멀티장 등 다양한 폭과 높이의 단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신혼집의 공간과 용도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구스토 트롤리’는 평소에는 수납장으로 손님 초대시에는 서비스 트롤리로 활용이 가능해 주방과 거실을 효율적으로 연결해준다. ‘구스토’ 시리즈로 개방성과 연결성이 강화된 공간은 경계를 허물고 취향에 맞는 거실에서의 ‘식’, 주방에서의 ‘쉼’이 가능한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엘바 패밀리’ 시리즈는 신혼 부부의 공간에 다양성을 불어넣어주는 멀티 테이블 시리즈로 △패밀리테이블 △낮은 패밀리테이블 △바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지인을 초대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꾸미고 싶은 부부라면 △패밀리테이블을 소파와 함께 매치해 식사는 물론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안락한 신혼 공간을 원한다면 △낮은 패밀리테이블이 제격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바테이블은 다이닝룸이나 거실 틈새 공간을 활용해 개인작업에 몰두할 수 있는 미니 서재로 활용하거나 식탁 대신 바테이블을 사용해 홈 카페나 홈 바를 연출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추천한다.

‘모니스’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장을 조합해 라이프스타일과 거주 공간에 맞는 최적의 수납 모듈을 제안한다. 스튜디오 방, 작은 공간에는 2단 또는 3단의 낮은 수납장을 거실이나 넓은 평형의 공간에서는 6단 수납장이나 인테리어장을 두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시리즈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하지만 꺼내 놓았을 때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생활용품들을 도어 뒤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고 상판 윗부분과 오픈 공간은 부부의 취향을 드러내는 물건으로 장식해 두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다.

일룸은 어떠한 공간에서도 자신들의 취향을 담아 집을 꾸미려는 밀레니얼 신혼부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봄 일룸이 마련한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엘바 패밀리’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작할래일룸생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바 패밀리 바테이블’로 꽁냥꽁냥한 일룸생활을 시작하고 싶거나 ‘엘바 패밀리 낮은 테이블’ 및 ‘루오바’로 오손도손한 가족생활을 시작하고 싶다면 일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해당 체험단을 신청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각 1월 21일과 2월 4일까지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