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돌 마켓서 ‘2020 설 선물 기획전’ 진행

1월 22일까지 돌 코리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특별 혜택 제공
스위티오 바나나∙파인애플·아보카도·용과 등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 5종 판매

2020-01-06 09:18 출처: 돌(Dole)코리아

돌(Dole) 코리아가 돌 마켓서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6일 --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다가오는 2020년 설을 맞아 1월 22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돌 코리아는 경자년 설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통해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받는 사람의 취향과 연령대에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과일세트 3종과 실속과일 선물세트, 용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먼저 풍성과일세트 3종은 돌 코리아가 엄선한 스위티오 바나나 및 파인애플을 포함해 해금골드키위, 블루베리, 오렌지, 자몽 등 친숙한 과일과 더불어 요즘 건강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아보카도와 파파야, 용과 등 이색 열대과일로 구성된다. 가격대별로 3만원에서 5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돌 코리아 대표 인기 과일인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용과, 오렌지, 자몽으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는 2만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의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그뿐만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고혈압에 좋은 열대과일 용과 선물세트는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돌마켓에서 설 선물세트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즉시 발급 가능한 쿠폰으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량 주문 시 엑셀 주문서를 통해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또한 선물세트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휴대용 바나나 케이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돌 코리아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을 맞아 남녀노소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신선한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신선한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0 설 선물 기획전’은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