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테스팅 코퍼레이션이 프로메트릭을 글로벌 시험 주관사로 선정

시험 응시자의 접근성과 보안 향상 위한 협력

2019-09-11 19:03 출처: Prometric

볼티모어--(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1일 -- 경쟁이 치열한 조달 절차를 따른 끝에 프로페셔널 테스팅 코퍼레이션(Professional Testing Corporation®, 이하 PTC)이 프로메트릭(Prometric®)을 PTC 고객 프로그램의 글로벌 주관 협력사로 선정했다.

이 다년 계약의 조건에 따르면 PTC 고객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전문가 인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광범위한 시험장 네트워크를 포함한 프로메트릭의 전 세계 700여개 컴퓨터 기반 시험장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알렉스 팰러디노(Alex Paladino) 프로메트릭 최고매출책임자는 “프로메트릭은 다음 계약 기간까지 PTC의 평가 배포 협력사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PTC는 고객 친밀도와 효율적인 프로그램 관리로 지난 25년이 넘는 세월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성을 쌓아 왔다. 프로메트릭은 기술과 운영에 글로벌 규모의 막대한 투자를 통해 PTC의 글로벌 인증 및 라이센스 고객 기반의 진화하는 요구를 해소함으로써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메트릭은 300개가 넘는 기업, 학술 단체, 전문 증명서 및 라이센스 조직이 700만건 이상의 컴퓨터 기반 및 종이 기반 시험과 온라인 전문 시험을 연간 180개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시행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신뢰를 얻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각 개인이 위치와 상관없이 안전하고 일관되게 통제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업계를 선도하는 운영 관행과 서비스 역량을 개발했다. 프로메트릭은 프로그램 구현부터 배포까지 협력사와 긴밀히 협업하여 모든 프로그램 요구 사항이 완전히 충족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치 그레멜스배커(Vicki Gremelsbacker) PTC 사장은 “PTC는 글로벌 시험 주관을 위한 프로메트릭과의 협력에 기대를 걸고 있다”며 “우리는 이 전략적 행동이 우리 응시자들의 시험 경험을 향상할 것이라고 믿는다. 안정성과 전문성 방면에서 프로메트릭의 명성은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절차 및 지리적으로 다양한 시험장과 함께 우리 고객과 응시자들에게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메트릭(Prometric) 개요

프로메트릭은 전세계 시험 스폰서들이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 기준을 설정하는 시험 개발 및 서비스제공 솔루션을 통해 인증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180개가 넘는 국가를 대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시험 네트워크를 통해 혹은 편리한 온라인 시험 서비스를 통해 기술 기반의 통합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자문, 개발, 관리 및 보급하는 신뢰도 높은 접근방법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rometric.com)를 방문. 트위터나 링크드인은 각각 @PrometricGlobal 및 www.linkedin.com/company/prometric/ 참조.

프로페셔널 테스팅 코퍼레이션(Professional Testing Corporation) 개요

프로페셔널 테스팅 코퍼레이션은 시험 및 평가 서비스 부문에서 입지가 확고한 글로벌 선도 업체다. 1983년 설립된 PTC는 직업 분석, 시험 개발, 시험 주관, 인가, 심리 컨설팅, 통계 및 점수, 설문조사 개발 및 처리, 협회 및 이사진 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인증서 및 라이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tcn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0005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