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랩,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19’ 참가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 공장 및 자동화 제품 및 솔루션 전시회 참가
전시·영상 및 다양한 시연 장비 통해 수아랩 대표 제품 ‘수아킷’ 소개

2019-03-25 09:22 출처: 수아랩

수아킷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5일 -- 딥러닝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수아킷(SuaKIT)’을 생산하는 수아랩이 3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 공장 + 자동화 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9’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수아랩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 제품 ‘수아킷(SuaKIT)’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시연 장비 및 영상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자세히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 공장 + 자동화 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9’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며,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마트 공장 및 자동화를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제조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며 약 550여개의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수아랩은 코엑스 3층 C홀 부스(H112)에서 대표제품인 ‘수아킷(SuaKIT)’을 전시해 소개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시연 장비와 영상도 준비한다. ‘수아킷(SuaKIT)’은 딥러닝 기반의 머신비전 불량 검사 소프트웨어로, 기존의 머신 비전 검사로는 검출하지 못했던 비정형·불규칙적인 불량을 딥러닝을 활용하여 검출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반도체·태양광 등 전기·전자 산업군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식·음료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의 제품 검사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전시회 마지막 날인 29일(금)에는 수아랩 이동희 이사가 ‘딥러닝(Deep Learning) 기술의 산업 속 주요 적용 사례’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동희 이사는 딥러닝을 활용하는 방법론 소개와 더불어 제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에서 딥러닝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수아랩은 지난해 솔루션 개발팀과 비전팀을 새로 조직하고 딥러닝 성능 개선 연구에 집중해 6월 수아킷(SuaKIT) v2.3을 출시할 계획이다. 수아킷(SuaKIT) v2.3은 성능 향상 및 기능 추가와 사용자 친화적인 GUI(Graphical User Interface·그래픽을 통해 작업할 수 있는 환경) 업그레이드 등 획기적인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