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HPE Charity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2025-11-26 13:35 출처: 함께하는 한숲

HPE(Hewlett Packard Enterprise) 임직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안양--(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지난 11월 22일(토) HPE(Hewlett Packard Enterprise)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구로구 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김장철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으로 월동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겨울철 필수 영양 식품인 김치를 지원해 결식을 예방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HPE는 2021년부터 함께하는 한숲과 인연을 맺고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도 HPE 임직원들은 휴일인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임직원들은 양념과 속재료를 버무리는 작업에 정성을 쏟았으며, 모두의 협력으로 총 500kg의 김장 김치를 완성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완성된 김장 김치를 구로구 내 취약계층 50가정에 당일 바로 전달했다.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김치는 고물가 시대에 소외 이웃들의 겨울 밥상을 든든하게 채우는 사랑의 온기가 됐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해주신 HPE 임직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HPE와의 협력을 통해 전달된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한숲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기업 연계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종합사회복지관 운영, 아동보호 전문기관·지역아동센터 지원, 경로무료급식소 운영,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장학사업,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및 연계 사업을 통해 활발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판교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판교노인주간보호센터, 판교참사랑어린이집,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 지원 및 자원봉사자·단체·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