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용산아이파크몰 프링글스 매점(*메뉴판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를 선사하는 글로벌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야구 시즌의 열기를 이어가고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기간 한정으로 ‘프링글스 매점’을 운영한다. 5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될 이번 CGV와의 협업을 통해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CGV를 찾는 야구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자 한다.
한 달 동안 진행될 깜짝 팝업 스토어인 ‘프링글스 매점’은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 팝콘팩토리와 7층 팝콘랩 매점을 활용한다. 팝업 기간 동안 ‘프링글스 매점’에서는 기존 CGV 메뉴에 프링글스 제품과 굿즈를 더한 ‘프링글스 플레이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프링글스 플레이 1인 세트’는 팝콘 M사이즈와 에이드(2종 중 택1) 구성에 프링글스 3종(오리지날, 사워크림&어니언, 스윗 어니언) 중 1개를 선택, 추가해 9900원에 즐길 수 있는 세트다. △500 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링글스 플레이 더블 콤보 세트’는 CGV 더블 콤보(팝콘 M 2개 + 탄산음료 M 2개)에 프링글스 2개(오리지날, 사워크림&어니언, 스윗 어니언 3종 중 택2)와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CGV를 찾은 야구팬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굿즈 ‘휴대용 프링글스 폴딩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세트는 추가 금액 없이 기존 더블 콤보 가격 그대로 이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구팬들을 위해 프링글스가 준비한 한정판 굿즈 ‘휴대용 프링글스 폴딩박스’는 크록스 지비츠와도 호환이 가능해 소비자가 직접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가볍고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 덕분에 야구장을 포함, 어느 상황에서도 어울릴 뿐만 아니라 경기 응원 시 음료와 과자, 휴대폰 등을 함께 넣어 보관하는 등 일상 속 스낵 박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용도 리빙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프링글스는 CGV 야구 중계 상영관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의 열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CGV 상영관을 통해 특별한 광고도 상영 중이다. 해당 광고 영상은 프링글스 뚜껑을 열자 마자 TV 화면 속 야구 경기를 실감나게 즐기는 주인공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프링글스는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인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프로모션도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공식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최종 우승자에게 제공되는 LA 야구 경기 직관 패키지 상품을 포함해 경품 규모는 총 2500만원 상당이며, 매주 당첨자를 선발해 야구 시즌 동안 흥미진진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윤지원 부장은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는 짜릿한 야구 경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자주 찾고 즐기는 ‘야구친구’로 거듭나기 위해 직접 찾아가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프링글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 그리고 풍성한 혜택으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야구 관람, 영화 관람 등의 소중한 순간이 특별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링글스 소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링글스는 1967년 미국에서 첫 탄생 후 현재 14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동안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1999년 첫 출시됐다. 현재까지 100여가지가 넘는 맛을 선보이고 있는 프링글스는 국가별 현지화된 한정판 맛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경쾌한 소리와 함께 여는 동그랗고 길쭉한 캔과 말안장 모양의 감자칩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과 다양하고 풍미 가득한 완벽한 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