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5용 ‘고스트 오브 요테이’ 10월 2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S5용 ‘고스트 오브 요테이’를 2025년 10월 2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SIEK는 지난 23일 저녁(한국 시간)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원령의 목록’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공식 출시일을 발표했다. 본 타이틀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예약 주문은 참여하는 공식 판매점을 통해 5월 2일(금)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각 에디션별 가격은 아래와 같다.
· 스탠더드 에디션(디스크/디지털): 7만98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8만9800원
· 컬렉터스 에디션: 추후 발표 예정
자세한 게임 내용과 예약 주문 관련 정보는 공식 PlayStation Blog(한국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소개
Ghost of Tsushima의 사건으로부터 300년 후 불타버린 터전의 잿더미로부터 또 한 명의 무사 아츠가 비상한다. 분노와 결의로 무장한 아츠는 가족을 죽인 자들을 찾아 복수하리라 결심한다. 그리고 다양한 일거리와 포상금은 그녀의 여정에 필요한 자금원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녀의 전투 방식, 생존 방식 그리고 망령의 전설을 이어갈 방식은 여러분의 손에 달렸다.
참고 자료
· PS5ㅣ고스트 오브 요테이 - 원령의 목록 (한국어 자막) - PlayStation Korea YouTube(한국어)
· 2025년, 고스트 오브 요테이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PlayStation Blog(한국어)
· 고스트 오브 요테이 타이틀 소개 -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한국어)